이용가능대상 및 지원범위

1. 아주대학교 의료원 소속 연구자의 연구과제 또는 외부기관 연구자가 이들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연구과제.
2. 연구비를 지원받는 연구인 경우, 연구비 지원기관, 연구비 관리기관(예, 아주대학교 산학협력단, 아주대학교 의료원), 연구비 규모 등을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연구책임자는 반드시 직급이 조교수 (특임, 전임) 이상이어야 합니다.
4. 연구수행에 참고가 될 자료는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센터 담당연구원이 의뢰내용과 지원요청사항을 정확히 이해할 수 있도록 관련 내용을 충분히 기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연구지원 기간은 최대 6개월을 기본으로, 협의를 통해 1회 연장할 수 있으며, 지원범위는 『서비스 지원 내용』을 참고 바랍니다.

연구지원 신청방법

홈페이지 회원 가입 → 정회원 인증 받은 후 온라인상에서 신청서 작성.

온라인 신청 시 주의사항

1. 연구지원 방식을 아래 내용을 참고로 하여 정확히 체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동연구 : 연구에서 요구되는 방법론을 전문 분야로 하는 RD(Research Director)가 연구 설계, 통계 분석, 논문 출판 등에 공동연구자로 연구에 참여
부분지원 : 연구 진행 중 필요한 부분(예 : 통계분석, 대상수 산출 등)에 대하여 지원 받는 형식

※연구지원 규모에 따라서 공저자,공동 제1저자 또는 공동 교신 저자가 요구될 수 있으며, Acknowledgement 에 "아주대의료원 첨단의학연구원 의학연구협력센터(Medical Research Collaboration Center , Ajou Research Institute for Innovation Medicine, Ajou University Medical Center)의 지원을 받은 것임."으로 기재합니다.

2. 연구진행상황의 원활한 공유를 위하여 연구지원 신청서상의 e-mail 주소와 회원가입 시 기재한 e-mail 주소가 동일해야 합니다.

접수 이후 연구지원 방침

1. 담당연구원의 자료요청 및 문의사항에 대해 연구자가 답변을 보내주겠다는 시점이 1~2주 이내인 경우
→ 연구자가 약속한 날까지 기다린 후 답변이 없으면 재요청. 재요청에 대해 연락이 없을 시 1주일 후 추가요청 → 추가요청 후 1주일 이내에 아무런 연락이 없으면 보류 처리합니다.

2. 담당연구원의 자료요청 및 문의사항에 대해 연구자가 답변을 보내주겠다는 시점이 3주 이상인 경우
→ 본 연구지원신청은 보류 처리합니다.